씨스타 효린이 KBS2 수목드라마 `함부로 애틋하게’(이하 함틋) OST의 다섯 번째 주자로 합류했다.
지난 15일 0시에 각종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 효린의 `보고싶어`는 애절한 하모니카 선율과 더불어 효린만의 애틋하고 감성적인 목소리가 돋보이는 곡으로 극 중 신준영(김우빈 분)을 향한 노을(배수지 분)의 애틋하면서도 가슴 아픈 마음을 더욱 더 섬세하고 호소력 짙은 효린이 가창으로 표현하며 곡의 완성도를 높였다.
OST 제작사 측은 "효린은 음원 출시 전까지 완성도 높은 곡 작업을 위해 철저한 준비성은 물론, 신준영을 향한 노을의 감정을 십분 활용하여 가창했다는 효린은 이번 OST 참여를 통해 더욱 더 성숙해진 그녀만의 음악세계를 보여줄 것으로 기대 되고 있다. 배우와 제작진들이 다 좋아하는 매력적인 곡이 탄생했다"고 전했다.
어린 시절 가슴 아픈 악연으로 헤어졌던 두 남녀가 안하무인 슈퍼갑 톱스타와 비굴하고 속물적인 슈퍼을 다큐 PD로 다시 만나 그려가는 까칠하고 애틋한 사랑이야기인 ‘함부로 애틋하게’는 연일 숱한 화제를 불러일으키고 있다.
한편 효린이 속한 씨스타는 네 번째 미니앨범 `沒我愛(몰아애)`를 발표하고 타이틀곡 `I LIKE THAT`(아이 라이크 댓)으로 공중파. 케이블 1위를 휩쓸고 각종 음악프로그램과 예능에 출연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