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60715/B20160715112249203.jpg)
아크로니스는‘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 익스텐션(Acronis Backup Cloud Extension)’을 출시한다고 15일 밝혔다.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 익스텐션`은 마이크로소프트의 클라우드 플랫폼인 마이크로소프트 애저(Microsoft Azure)와 애저 스택(Azure Stack)을 지원하는 클라우드 기반 백업 솔루션으로 최종 고객들이 클라우드 및 온프레미스(내부 구축형) 데이터센터는 물론 물리/가상 머신, 모바일 디바이스 등의 마이크로소프트 환경에 대한 종합적인 데이터 보호 전략을 실행한다. 또한, 마이크로소프트 애저와 관련된 기존 투자를 보호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마이크로소프트 익스체인지, 오피스365, SQL서버, 쉐어포인트, 액티브 디렉터리, 워크스테이션, 서버, 하이퍼V 호스트, 모바일 컴퓨팅 플랫폼 등의 마이크로소프트 에코시스템 전체 데이터에 폭넓은 보호를 제공한다고 아크로니스는 전했다.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 익스텐션`은 멀티테넌트(다주입자), 멀티티어(다계층) 단일 관리 콘솔에서 전체 아크로니스 백업 클라우드 고객들의 백업 및 데이터 보호 체계를 관리할 수 있다. 간단한 구매 방식으로 애저 사용자들의 모든 서버 및 모바일 기기를 백업 타겟으로 설정 가능하다.
‘아크로니스 스토리지 게이트웨이(Acronis Storage Gateway)’를 통해 애저 스토리지 컨테이너를 직접 백업해, 실질적 솔루션 구축을 지원한다. 온프레미스 서버의 데이터를 애저로 이동 할 수 있으며, 퍼블릭 클라우드의 `워크로드` 를 애저 가상 머신으로 옮길 수 있다.
존 자니(John Zanni) 아크로니스 CMO겸 채널 및 클라우드 전략 총괄 선임 부사장은 “클라우드 솔루션을 통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정비하고자 하는 기업이라면 단연 마이크로소프트를 고려하게 된다”며 “애저 및 애저 스택과의 통합을 지원하는 이번 신제품은 기존 어떤 솔루션보다도 유연한 스토리지 옵션을 제공함으로써 마이크로소프트 CSP들에게 상당한 가능성을 제공하는 수익원으로 활용될 것이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