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번거러움을 한 번에 ‘올인원 제품’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60715/B20160715132940750.jpg)
클렌징이나 스킨케어 제품들은 여러 단계에 걸쳐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다 보니 남성들에게 매우 번거롭게 느껴지기 쉽다. 이럴 때 가장 손쉽게 접할 수 있는 제품이 바로 올인원 케어 제품들. 풍성하고 부드러운 거품으로 쉐이빙과 세안이 한 번에 가능한 클렌저나 토너와 에센스, 에멀전의 기능을 겸비한 제품들을 사용하면서 본인에게 더욱 필요한 품목을 하나씩 추가해 나가는 것도 좋은 방법이 될 수 있다.
듀이트리 올인원 브리즈 페이셜 클렌저 옴므는 클렌징과 쉐이빙 기능이 합쳐진 올인원 클렌저다. 편백나무, 버드나무, 소나무 세 가지 성분의 피톤치드 콤플렉스를 함유해 피지, 모공관리에 효과적이다. 알란토인 추출물과 소나무 잎 추출물이 함유되어 자극 받은 피부에 진정 효과를 선사한다. 아모레퍼시픽 맨 에센셜 클렌징 폼은 데일리 올인원 클렌저로 다공성 파우더를 함유해 피지를 조절하고 버드나무 껍질 추출물이 각질제거에 도움을 준다. 쉐이빙 겸용 제품으로 면도와 클렌징이 동시에 가능하다.
어바웃미 옴므 더블 리페어 클래식 올인원 플루이드는 미백과 주름개선2중 기능성 올인원 제품으로 남성들의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 하는데 도움을 준다. 글리세린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촉촉하게 하고 알란토인 성분이 진정효과를 선사한다. BRTC 파워 옴므 올인원 솔루션은 과다피지와 넓어진 모공, 거친 피부를 위해 BRTC의 특허성분과 탄력강화에 도움을 주는 펩타이드 성분 등을 함유. 모공케어에 도움을 주며 수분과 영양을 공급한다.
▲ 백탁 현상 줄인 남성용 자외선 차단제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60715/B20160715133221880.jpg)
자외선차단제는 특유의 무겁고 끈적한 제형과 백탁현상 때문에, 비비크림은 피부에 얼룩이 지거나 화장한 티가 나서 바르는 것을 포기하는 남성들이 많다. 최근에는 이러한 단점들을 보완한 남성용 제품들이 출시되고 있으니 도전해 볼만하다.
오딧세이 블루에너지 수퍼 라이트 UV쉴드 SPF50+, PA+++는 끈적임 없이 산뜻하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번들거림을 케어하고 백탁현상을 줄였으며 땀과 물에 쉽게 엉겨 붙지 않도록 하는 스웻 프루프 기능으로 자외선 차단 효과가 오래 지속된다.
XTM 스타일옴므 멀티 비비SPF50+, PA+++는 자외선차단, 미백, 주름개선의 3중 기능성 제품으로 자외선차단과 피부 결점 커버를 함께 할 수 있는 제품. 피지컨트롤 시스템으로 피지를 흡착해 매끈한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랩시리즈 파워 포어 안티 샤인&포어 트리트먼트는스킨케어 마지막단계에 사용하면 바른 즉시 모공을 작아 보이게 한다. 또한 피부 표면의 번들거림과 유분을 잡아줘 고르고 매끈한 피부결을 연출해 준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