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원한 마왕’ 고(故) 신해철의 목소리가 소환된다.
고 신해철이 작곡한 미공개 음원 ‘크라이(CRY)’가 19일 정오 각 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앞서 아이덴티티모바일(대표 전동해) 측은 18일 준비 중인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의 4분 20초 분량의 OST를 사전 등록 특별 페이지를 통해 선공개하고 공식 카페에 OST를 바탕으로 꾸며진 특별 영상도 게재하며 지대한 관심을 모았다.
이와 더불어 19일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도 들을 수 있다는 소식이 전해지면서 팬들의 기대를 더욱 불러 일으키고 있다.
이번에 공개되는 ‘크라이’ OST는 고 신해철이 개발 초기부터 독특한 게임 세계관에 맞춰 작곡했던 곡으로 사후 넥스트 멤버들이 최종 완성했다. 큰 스케일의 웅장한 록 사운드 곡으로, 게임 분위기에 맞춰 한 남자의 처절함이 잘 담겨 있으며 중간중간 고인의 생전 목소리도 들을 수 있다.
아이덴티티모바일은 지난 18일 이동 통신 통합 앱 마켓 원스토어를 통해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를 사전 오픈했다.
로팝게임즈(대표 홍상의)가 개발하고 아이덴티티모바일이 서비스할 예정인 ‘크라이’는 타락한 신에 맞서 싸우는 독특한 세계관을 바탕으로 한 모바일 액션 RPG로 지난달 23일부터 특별 페이지를 통해 진행한 ‘크라이’의 사전 등록 이벤트에는 고 신해철의 미공개 음원이 삽입된단 소식으로 더욱 화제를 모으며 약 65만명의 유저가 참여했다.
모바일 액션 RPG ‘크라이’는 이번 원스토어 사전 오픈을 시작으로 오는 22일 구글 플레이 및 애플 앱스토어를 통해 정식 론칭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