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홈 인테리어 전문기업 ㈜한샘은 키친바흐(Kitchen Bach) 및 기기 패키지(후드, 쿡탑, 싱크볼, 수전) 1천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부엌기기와 욕실을 점검 및 청소해주는 ‘한샘 프리미엄 키친케어서비스’를 무료로 제공한다고 19일 밝혔습니다.
이 서비스는 고객이 문제가 발생할 때 요청하는 사후서비스 개념이 아닌 사전서비스로 운영되는 점이 특징입니다.
고객만족도 상위 평가를 받은 우수 서비스기사가 부엌가구 설치 100일 이후 고객의 집을 미리 방문하여, 설치 상태 점검 및 청소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후드, 쿡탑, 수전 등의 부엌기기의 작동상태와 배수구, 경첩 등 제품 설치상태를 점검하고 문제가 있는 부품을 교체해 주는 것은 물론, 스팀기와 연무기를 활용해 세균번식을 막아주는 케어서비스를 해줍니다.
한샘 관계자는 "프리미엄 키친케어서비스는 불편사항이 발생하기 전에 미리 조치를 취하는 새로운 방식의 고객감동 서비스"라며, "앞으로도 더 나은 제품과 서비스 개발을 통해 고객 만족도 100%를 위해 더욱 힘쓰겠다"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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