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LG유플러스가 이용자의 음악감상 취향을 분석해 자동으로 음악을 추천해주는 서비스인 `엠튠`을 내놨습니다.
엠튠은 이용자의 음악감상 이력을 바탕으로 비슷한 취향을 가진 다른 이용자들이 많이 듣는 음악과 시대별로 많이 들었던 음악 등을 반영해 음악을 추천해 줍니다.
LG유플러스는 엠튠 이용자가 좋아하는 곡과 싫어하는 곡을 직접 선택하면 추천의 품질이 좋아진다고 설명했습니다.
한영진 LG유플러스 비디오서비스 담당은 "현재 음악 감상 서비스 트렌드가 맞춤형 스트리밍으로 변하고 있는 추세"라며 "시대 흐름에 맞춰 개인별 맞춤 음악 감상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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