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6년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 은행산업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KEB하나은행은 19일 오후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인증식과 CS(고객만족) 우수직원 시상식을 가졌습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한 이번 평가는 서비스 평가단이 26개 산업, 111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서울과 5대 광역시에 소재한 지점 등을 방문해 미스터리 쇼핑(mystery shopping) 방식으로 조사했습니다.
이번 KEB하나은행의 수상은 작년 9월 통합은행 출범 이래 시행된 첫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그룹의 경영슬로건인 `손님의 기쁨, 그 하나를 위하여`를 실천하기 위한 전 임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습니다.
KEB하나은행은 수상을 기념해 전국 영업점에서 선정된 `CS 우수직원` 22명과 `우수 CS리더` 59명 등 총 81명의 직원을 시상하고 격려했습니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앞으로도 손님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기쁨과 행복을 함께 나누는 행복파트너로서 손님들께 최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KEB하나은행은 매월 첫째 주 수요일을 `손님의 날`로 제정하여 운영하고 본부와 영업점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한 `본부직원 만족도(ICSI)조사` 실시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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