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 능률협회 주관 은행 창구 서비스 1위 선정

정원우 기자

입력 2016-07-20 10:31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KMAC) 주관 `2016년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접점부문 은행산업 1위로 선정됐다고 밝혔습니다.

KEB하나은행은 19일 오후 서울 을지로 본점에서 인증식과 CS(고객만족) 우수직원 시상식을 가졌습니다.

한국능률협회컨설팅에서 주관한 이번 평가는 서비스 평가단이 26개 산업, 111개 기업 및 기관을 대상으로 서울과 5대 광역시에 소재한 지점 등을 방문해 미스터리 쇼핑(mystery shopping) 방식으로 조사했습니다.

이번 KEB하나은행의 수상은 작년 9월 통합은행 출범 이래 시행된 첫 조사에서 1위를 차지한 것으로 그룹의 경영슬로건인 `손님의 기쁨, 그 하나를 위하여`를 실천하기 위한 전 임직원들의 헌신적인 노력이 높은 평가를 받았다고 은행 측은 설명했습니다.

KEB하나은행은 수상을 기념해 전국 영업점에서 선정된 `CS 우수직원` 22명과 `우수 CS리더` 59명 등 총 81명의 직원을 시상하고 격려했습니다.

함영주 KEB하나은행장은 "앞으로도 손님과 가장 가까운 곳에서 기쁨과 행복을 함께 나누는 행복파트너로서 손님들께 최선의 서비스로 보답하겠다"고 수상 소감을 밝혔습니다.

KEB하나은행은 매월 첫째 주 수요일을 `손님의 날`로 제정하여 운영하고 본부와 영업점의 원활한 의사소통을 위한 `본부직원 만족도(ICSI)조사` 실시하는 등 고객 만족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적으로 추진해 나갈 계획입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