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TESAT 시험일은 8월 21일(일요일)로 최종 마무리 특강은 TESAT(테셋) 전문 최현성 강사를 통해 유형별 경제, 경영 이론 정리 뿐만 아니라, TESAT(테샛)을 공부하는 수강생들이 어려워하는 최근 시사경제 이슈를 정리, 시험 준비를 할 수 있는 점이 최대 특장점이다.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60720/B20160720105031080.jpg)
총 10강으로 구성된 마무리 특강은 최현성 강사의 프린트물로 진행되는데 8월 시험대비 마무리특강 개강을 기념, 한국경제TV는 모든 수강생들에게 35회 시험 응시료를 전액 지원하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한국외대, 강원대, 방송통신대 등 TESAT(테셋)을 졸업 시험으로 채택한 대학들이 하나 둘씩 늘어나고 있는 가운데 한국자산관리공사, 한국은행에서는 입사시 가산점을 부여하고 있고 기타 금융기업을 비롯하여 삼성, SK, 두산 등의 기업들이 TESAT(테샛) 점수를 채용 및 인사고과에 활용하고 있다.
그런가하면 금융점수도 TESAT(테셋) 성적표에 별도 표시되면서 금융업계의 관심과 활용이 더욱 커지고 있는 실정이다.
특히 S등급을 목표로 확실한 마무리과정이 필요한 수험생이라면 스타강사 최현성의 35회 마무리특강이 절대적 도움을 줄 것이 확실시된다.
자세한 사항은 한국경제TV 금융아카데미 홈페이지에서 확인가능하며 문의는 고객센터로 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