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센터폴&아이더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60720/B20160720152937987.jpg)
센터폴은 라이프스타일을 기반으로 한 베어트렉 라인에서 써머 그래픽 티셔츠를 출시했다.
써머 그래픽 티셔츠는 센터폴만의 액티브한 감성을 담은 그래픽 디자인을 담은 라운드 티셔츠다. 쾌적한 착용감을 위해 흡습·속건 기능이 뛰어난 드라이마스터 소재를 사용해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시켜준다. 그 외에도 센터폴의 아이덴티티와 연결고리를 가진 다양한 그래픽 디자인의 베어트렉 그래픽 티셔츠를 선보이며 일상이나 야외 활동 시 시원하고 깔끔한 캐주얼 룩을 연출할 수 있도록 했다.
아이더의 루시 라운드 티셔츠는 자연을 모티브로 한 그래픽이 돋보이는 반팔 티셔츠다. 착용감이 부드럽고 통기성이 좋은 폴리에스테르 소재로 여름철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소매 롤업 스타일로 활기차고 밝은 분위기를 더했으며 나무와 숲, 흙 등 자연의 색상을 담은 컬러로 다양한 캐주얼 패션 아이템과 연출하기 손쉽다.
▲ 이젠벅&디스커버리&빈폴 아웃도어
![](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60720/B20160720152948090.jpg)
이젠벅의 캐리비안 반팔 티셔츠는 열대지방의 야자수, 식물, 꽃 등의 화려한 트로피컬 무늬를 전면에 적용해 경쾌한 여름을 연상시킨다. 신축성이 우수하고 가벼운 기능성 CP 혼방 소재를 사용해 고온다습한 여름에 착용하기 좋다.
디스커버리의 플라워 박스 라운디 티셔츠는 전면에 컬러감이 있는 플라워 패턴의 박스 그래픽으로 포인트를 준 티셔츠다. 흡습·속건이 우수한 면과 폴리 혼방 소재를 사용해 하절기 시즌에 알맞은 착장감을 제공한다.
빈폴 아웃도어의 Fresh 한지 티셔츠는 여름을 대표하는 스트라이프 패턴으로 산뜻함이 가미된 마린룩 연출을 도와준다. 한국 고유의 한지 원료인 닥나무 섬유와 현대적인 원사 방적기술을 융합시켜 폴리에스테르와 혼방해 만든 티셔츠. 땀을 빠르게 흡수해 더운 여름에도 불쾌한 냄새가 나는 것을 방지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