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시 강서구 화곡동 1111-4번지 외 1필지에 `강서 포유 오피스텔`이 들어선다.
`강서 포유 오피스텔`은 지하 5층~지상15층 규모로, 근린생활시설(지하1층~지상2층)과 복층형 오피스텔 299실로 구성된다.
근린생활시설은 지하 1층~2층으로 약 470여평이 공급될 예정이며, 지상 1층의 호실은 전면 통유리 및 테라스를 통한 가시성 확보 및 외관이 특화된다. 그리고 단지에서 상가 및 생활편의시설을 원스톱으로 누릴 수 있게 되는 장점이 있다.
주거형 오피스텔은 전묭면적 17.92㎡~33.58㎡로 1~2인 가구가 생활하기에 적당한 소형평형으로 구성 되며, 복층구조로 설계돼 탁트인 개방감과 공간활용도를 높였다. 또한 일부세대에 중문을 설치하여 개인공간과 거실공간을 분리 했다.
그리고 외단열공법 및 고급외장재, 불연알루미늄판넬로 마감, 각 세대마다 LED조명 설치는 에너지 절약 및 관리비 절감을 가져 올 수 있도록 했다.
세대별로는 층간소음, 완충시스템, 친환경마감재 등을 사용 했으며, 천정형에어컨, 가스쿡탑, 세탁기 등 가전 및 가구 등 풀옵션을 빌트인으로 풀퍼니시드 시스템을 도입해 생활의 편리성을 높였다.
이 밖에도 원종~홍대입구역까지 연결하는 광역철도 사업이 확정되어 진행됨에 따라 강서구청역이 신설될 예정이며, 도로 확충사업으로 오정대로삼거리~올림픽대로까지 순차적으로 교통망이 구축되면서 서울과 주변도시로의 이동이 수월해질 전망이다.
인근에는 한강수변공원, 88올림픽스포트센터, 우장산근린공원, 대형마트, 아울렛, 관공서 위치해 있어 편리한 주거환경을 누릴 수 있다.
신탁사가 직접 시행사로 나서 강서포유 오피스텔을 분양하기 때문에 더욱더 안전하게 분양 받을 수 있다.
계약은 계약금 10%로 중도금 60% 무이자 혜택을 받을 수 있으며, 모델하우스는 9호선 가양역에서 도보거리에 위치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