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악 게임 전문 개발사 (주)모모(대표 정순권)는 아케이드 대표 리듬 액션 게임 `펌프 잇 업`의 제작사인 (주)안다미로와 `오투잼` 시리즈에 서비스하는 음원 30곡과 `펌프`에 서비스하는 음원을 상호 서비스하는 콜라보레이션 계약을 체결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 계약 체결로 `펌프 잇 업` 의 30곡의 음원을 모모의 최신작 <뮤직 & 비트(오투잼)>을 통해 즐길 수 있고, 모모가 보유한 음원 등을 `펌프` 에서 즐길 수 있다고 전했다.
서태호 모모 서비스 팀장은 “최근 론칭한 <뮤직 & 비트(오투잼> 시리즈의 글로벌 200만 다운로드와 함께 <하이파이브> 에 이어 `펌프 잇 업` 의 음원까지 서비스하게 되어 기쁘다. 리듬 게임 대표 브랜드들과 다양한 제휴를 통해서 리듬 게임을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팬들에게 지속적으로 보답하고 싶다” 고 밝혔다.
손창희 안다미로 펌프잇업 개발 팀장은 “각 회사가 보유한 명곡들의 상호 교류를 통해 유저에게 폭넓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어 매우 좋고, 리듬게임 시장에 활력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 추후 한단계 더 진보한 새로운 제휴 방식도 계획하고 있다.“ 밝혔다.
모모 측은 음원에 대해서 8월 초부터 순차적으로 <뮤직 & 비트(오투잼)>에 서비스하기 위해 관련 음원들의 게임화 작업에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