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6일, 첫 방송과 동시에 화제성 1위 드라마로 등극한 MBC 수목 미니시리즈 `W` OST PART. 1 정준영의 `내가 너에게 가던 네가 나에게 오던` MV 티저가 공개됐다.
공개된 `내가 너에게 가던 네가 나에게 가던`의 티저 영상에서는 정준영의 세련된 보컬을 바탕으로 이종석과 한효주의 강렬한 첫 만남과 두 개의 세계에서 벌어지는 운명적인 만남 등이 W에 대한 기대감과 궁금증을 증폭시킨다.
정준영이 참여한 OST PART 1 `내가 너에게 가던 네가 나에게 오던`은 8비트의 탄탄한 리듬과 모던한 감성의 기타 사운드가 더해진 브리티시 팝으로 시그널 OST `길`, 그녀는 예뻤다 OST `쿵쿵쿵`의 작곡가 박성일(copykumo)이 참여했다. 여기에 미생, 시그널, 그녀는 예뻤다 등의 OST를 통해 인상적인 편곡과 연주를 들려줬던 엉클샘이 기타 연주로 모던한 감성을 더했으며 정준영의 보컬 색이 짙게 묻어나 곡의 분위기를 한층 업 시켰다.
드라마 `W`는 현실 세계의 초짜 여의사 오연주가 우연히 인기 절정 웹툰 `W`에 빨려 들어가 주인공 강철을 만나게 되고, 로맨스가 싹트면서 다양한 사건이 일어나는 로맨틱 서스펜스 멜로드라마이다.
`W`의 첫 번째 OST `내가 너에게 가던 네가 나에게 오던`을 부른 정준영은 여심을 사로잡는 보이스와 가창력으로 대중들에게 사랑받고 있으며 탁월한 예능감으로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도 존재감을 나타내고 있다.
한편, MBC 수목 미니시리즈 `W` OST PART 1 정준영의 `내가 너에게 가던 네가 나에게 오던` 음원 및 MV는 27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