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그룹은 프리미엄 통합브랜드인 `초이스 엘 골드(Choice L Gold)`를 출시하고 라면과 파스타, 그릭 요거트 등 10종 상품을 시장에 선보인다고 밝혔습니다.
상품의 기획단계부터 롯데마트, 롯데슈퍼, 세븐일레븐 등이 참여해 현장에서 얻은 소비자들의 의견을 제품에 반영, 고급화한 것이 특징입니다.
특히 롯데는 소품목의 제품을 개발해 제품의 품질을 높이는 동시에 가격을 합리적인 수준으로 유지했다는 설명입니다.
각 제품은 롯데마트와 롯데슈퍼, 세븐일레븐 등 롯데의 다양한 유통망을 통해 공급됩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