간드로메다(GandromedA)는 ‘대항해시대5 모바일’의 오픈 1주년을 하루 앞두고 업데이트를 진행하고 1주년 특별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최대 레벨을 100으로 확장시켰고 신규 지역과 시나리오를 추가했다.
또한, 1주년 특별 시나리오를 제공해 게임 내 ‘퀘스트’ 를 통해 SR 쥬피톨 페르난데스까지 얻도록 지원하고, `프리미엄 스카우트` 에서는 SR 등급의 마리 앙투아네트, 표트르 1세, 샬롯 드 베리 등을 선보인다.
기간 한정의 대형 신선박 확보 찬스를 통해 대형 선박에 대한 로망을 이룰 수 있다. 해당 기간 `대형함 스카우트` 를 진행하면 그동안 등장하지 않았던 라 레알, 갤리온, 중카락, 전열함, 갤리스 등의 대형 선박 5종과 가치 7~8의 장비들 얻을 수 있다. 또한, 신규 유저를 위한 이벤트와 혜택도 있다.
강희웅 간드로메다 사업본부장은 “대항해시대5 모바일이 유저분들의 큰 사랑에 힘입어 오픈 1주년을 맞이하게 되었다." 며 " 그 동안의 관심과 사랑에 보답하기 위해 더 큰 세계로의 모험이 가능하도록 업데이트를 진행했으며 또한, 더 많은 유저들이 혜택을 받을 수 있는 특별 이벤트를 마련했다. "또, " 앞으로도 대항해시대5 모바일은 정기적으로 업데이트 및 이벤트를 계속하여 유저들과 호흡하는 게임으로 만들어 나가겠다" 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