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OT7(갓세븐)이 태국 광고계까지 섭렵하며 명실상부 대세 `K-POP스타`로 등극했다.
GOT7은 최근 태국 유명 콜라 브랜드 `Est Cola` 모델로 발탁됐다.
GOT7은 지난 22일 방콕의 대형 쇼핑몰 센트럴월드에서 `Est Cola` 광고모델 발탁 기자회견을 진행했으며, 이날 행사장에는 GOT7을 보기 위해 많은 인파가 몰려들어 일대가 마비되는 등 뜨거운 관심이 이어졌다.
여러 방면에서 활발히 활동 중인 GOT7의 인기는 뷰티, 패션 등 여러 브랜드의 광고모델 발탁으로 이어지며 태국 광고계의 `핫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다.
`Est Cola` 관계자는 "GOT7의 훈훈한 외모와 톡톡 튀는 이미지가 탄산음료 `Est Cola`의 광고 컨셉과 잘 어울린다고 판단해 모델로 발탁하게 됐다. 귀여운 연하남의 모습부터 카리스마 있는 상남자의 모습까지 갖춰 `훈남 남친돌`로 떠오른 GOT7의 다채로운 매력이 `Est Cola` 광고 모델로서 빛을 발할 것으로 기대한다"고 모델 발탁 배경을 전했다.
GOT7은 태국에서 세계적인 콘텍트렌즈 기업 바슈롬 모델 발탁에 이어, 젊은층을 대변하는 트렌디한 이미지를 지닌 모델이 주로 기용되는 탄산음료 브랜드 `Est Cola` 광고까지 접수해 K-POP 대세 돌의 뜨거운 인기를 증명해 보이고 있다.
한편, GOT7은 지난 4월부터 첫 단독 글로벌 투어를 시작하여 한국, 중국, 일본, 태국, 싱가포르 등 아시아 지역은 물론, 미국 5개주까지 접수하며 한류 열풍의 새로운 콘텐츠로 발돋움하고 있다.
특히 지난 6월에 개최한 방콕 단독 투어에서 2회 공연 총 2만 2천석 전석을 매진을 기록했으며, 태국 트위터 실시간 트렌드 1위에 오르는 등 폭발적인 인기로 `K-POP 대세`임을 입증한바 있다. 오는 8월 20, 21일에는 서울에서 앙코르 콘서트 `FLY IN SEOUL-FINAL`을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