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남보라가 차원이 다른 역대급 인형미모로 남심을 사로잡았다. 화보를 통해 청순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뽐내 눈길을 모으고 있는 것.
공개된 화보에는 종합선물세트 같은 남보라의 팔색조 매력이 담겨 있어 눈을 뗄 수 없게 만든다. 남보라는 오프숄더 셔츠와 뒤트임 티셔츠 등을 활용해 청순한 외모 속 숨겨진 반전 매력을 드러내는가 하면, 특유의 인형미모와 가녀린 몸매로 순수한 소녀와 성숙한 여인의 경계를 넘나들었다.
또한 여성미가 물씬 풍기는 긴 웨이브, 반 묶음, 포니테일 헤어는 물론, 청순, 귀여움, 섹시 등 다채로운 이미지의 의상까지 어떤 스타일도 모두 자신만의 느낌으로 소화해내며 압도적인 여배우의 매력을 과시하기도.
더불어 화보와 함께 공개된 인터뷰에서는 "할머니가 되어서도 연기하고 싶어요. 나이 대에 맞는 역할을 연기하면 또 얼마나 재미있을까요. 시작에 비해서는 많이 늘었지만 여전히 부족해요. 어딜 가든 열심히 하는 겸손한 배우가 되는 게 목표입니다”라며 배우로서의 목표를 솔직하게 밝혀 보는 이들의 많은 응원을 이끌어내고 있다.
이렇게 화보를 통해 진정한 `청순섹시`를 선보인 남보라는, 현재 웹드라마 `스파크`에서 열혈 알바생 손하늘로 분해 가온(나종찬 분)과 츤데레 케미로 시청자들을 설레게 하고 있다.
한편 남보라가 출연 중인 웹드라마 `스파크`는 매주 월~목 오전 10시, 네이버 TV캐스트 `웹드라마 스파크` 채널에서 방송되며 29일부터 매주 금요일 오후 6시 케이스타(K STAR), 30일부터 매주 토요일 오전 11시 큐브TV 채널에서 방송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