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홈쇼핑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과 SNS 채널을 통해 정기적으로 생방송을 진행하기로 했습니다.
현대홈쇼핑은 8월 한 달간 매주 화요일 오후 4시부터 1시간 동안 신개념 라이브 소통 방송인 `굿럭템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습니다.
현대 H몰 모바일 앱과 유튜브, 페이스북 등 3개 채널을 통해 생방송을 진행하면서, 최근 유통업계의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비디오 커머스를 활용해 2030 젊은 세대들과의 소통을 강화한다는 전략입니다.
`굿럭템 라이브`는 현대H몰의 인기상품인 `굿럭템`을 활용해 진행하는 모바일 생방송입니다.
모바일 앱으로 주로 쇼핑하는 20~30대 고객들을 위해 식품과 잡화, 화장품, 레포츠용품 등 온라인 인기상품을 선보이며, 특히 식품의 경우 1~2인 가구도 부담 없이 구매할 수 있도록 돈까스 1팩, 수프 1팩과 같이 소량 구성을 원칙으로 진행한다는 계획입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