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나인뮤지스 멤버 경리가 올여름 광고와 방송 대세녀로 급부상하고 있다.
2일 소속사 스타제국 측은 “경리가 배우 하정우와 함께 맥주 맥스(Max)의 새 광고 모델로 발탁됐다. 이외에도 다수의 광고모델 제의를 논의 중에 있다”며 “방송 프로그램 섭외 요청도 쇄도하고 있어 차세대 대세녀로서의 탄생을 예고했다”고 밝혔다.
경리는 최근 Mnet ‘음악의 신 2’에서 LTE 엔터테인먼트의 경리로 고정 출연하며 `박경리 경리`라는 새로운 수식어도 얻어냈다. 그 외에도 JTBC ‘아는 형님’, ‘잘먹겠습니다’, SBS ‘런닝맨’ 등 다양한 프로그램 출연과 동시에 검색어에 랭크되며 남다른 화제성을 나타냈다.
또한 경리는 가요계 활동도 대세를 엿보고 있다. 경리가 소속되어있는 그룹 나인뮤지스는 데뷔 후 첫 4인조 유닛 나인뮤지스 A(경리, 혜미, 소진, 금조)로 출격을 예고하며 신곡 `입술에 입술` 발표를 앞두고 있어 기대감을 증폭시키고 있다.
한편 경리가 포함된 나인뮤지스 A의 신곡 `입술에 입술`은 오는 4일 정오 공개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