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이그룹 로미오가 데뷔 후 첫 해외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돌아왔다.
데뷔 후 첫 해외 프로모션에 나선 보이그룹 로미오(윤성, 현경, 카일, 승환, 민성, 마일로, 강민)가 지난 7월 30일부터 8월 1일까지 일본에서 팬사인회, 팬미팅, 쇼케이스 등의 바쁜 일정을 소화하며 일본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로미오는 30일 타워레코드 시부야 점에서 팬사인회와 앨범발매 이벤트를 시작으로 폴라로이드 사진회, 특제 개인카드 전달회 등의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현지 팬들과 특별한 시간을 가졌다.
1일 시부야에서는 두 번의 쇼케이스를 통해 일본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모았다. 이날 공연에서 로미오는 “일본 팬들을 처음 만나서 정말 기쁘다. 짧은 기간의 프로모션이라 아쉬운데 앞으로 자주 찾아오겠다”고 전하며 이번 미니앨범의 타이틀곡 ‘미로(MIRO)’와 ‘악몽’을 비롯해 기존 활동곡과 퍼포먼스를 선보였다.
특히 팬 중에서 로미오의 ‘악몽’ 활동 의상으로 멤버들의 모습을 코스프레한 남자 팬이 3일 내내 찾아와 눈길을 끌었다. 로미오는 바쁜 국내 활동 중에서도 틈틈이 준비해온 일본어로 프로모션 기간 내내 현지 팬들과 소통하며 ‘개념돌’의 모습을 보이기도 했다.
이날 쇼케이스에는 일본 내 다수의 연예 매체들이 열띤 취재를 펼치며 차세대 한류돌로의 가능성을 더욱 높였다.
첫 해외 프로모션을 성공적으로 마치고 돌아온 로미오의 다음 행보에 귀추가 주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