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단순한 박스형 형태의 상가보다 조망권과 이용객의 접근성이 용이한 스트리트 &테라스 상가가 대세이다. 테라스는 과거 고급 타운 하우스나 아파트 등 주택시장의 전유물에서 상업용인 상가나 오피스(업무용 공간)로 설계특화가 옮겨갔다.
건물에서의 실외의 쾌적함은 물론 개방감과 여유로움을 즐길 수 있으며, 접근성이나 가시성을 높여 새로운 수요 창출하는데 기여하고 있다.
거기에 더해 `애니밴드몰`은 기존 먹자골목의 상가와 오피스(업무용공간) 상주인원의 고정수요를 확보한 상태여서 안정적인 수입으로 인해 투자자들의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
분당선 더블역세권인 미금역에 위치한 `애니밴드몰`은 대지면적은 3,148.70㎡, 건축면적은 2,151.04㎡, 연면적은 17,396.88㎡으로, 규모는 지하 4층에서 지상 5층으로, 지하4층~지하2층까지 주차장, 지하1층~지상2층까지 상가, 3층~5층까지가 오피스(업무시설)로 구성되어 있다.
미금역 황금상권의 중심이며, 1층은 풍부한 유동인구의 발길을 사로잡는 90m 스트리트&테라스상가이며, 이용객 편의를 위한 커뮤니티 및 휴식광장을 조성하고, 어린이공원과 연계된 공개공지에 만남의 광장을 조성 하는 등 상가활성화에 기여하는 설계특화로 되어 있다.
분양관계자는 "애니밴드몰이 다른 상가와 틀린 가장 큰 장점중 하나는 선시공, 후분양이라는 점이다. 분양 후 시공이 되지 않아 간혹 투자자들의 낭패를 있는 불안한 투자시장에서 애니밴드몰은 현재 분양 전 공정률이 90%이상 이어서 안심하고 투자할 수 있다"고 자신감을 드러내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