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60812/B20160812110012027.jpg)
4399KOREA는 자사가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8월 말 정식 서비스 예정인 모바일 MMORPG ‘헬로! 루시아(Hello! LUCIA)’의 사전등록을 시작한다고 12일 밝혔다.
‘헬로! 루시아’는 서양 신화를 바탕으로 한 인간, 고블린, 마족 간의 전쟁 스토리로 판타지 세계관을 가진 액션 RPG다.
극한도전, 월드보스 등의 PvE 시스템과 공성전, 왕성보물쟁탈전 등의 PvP 시스템과 모바일에서는 보기 힘든 전직 시스템으로 캐릭터의 외형과 스킬 모두 업그레이드 되는 차별화된 콘텐츠를 탑재했다고 전했다.
또한, 개인 공간을 통해 자신이 마음에 드는 이성의 개인 공간에 출첵, 꽃선물, 비누선물, 친구추가, 메시지 등 다양한 방법으로 친밀도를 표현할 수 있는 커뮤니티 시스템과 아바타를 꾸미는 캐주얼 요소가 특징이라고 강조했다.
‘헬로! 루시아’는 오늘부터 시작하는 사전등록을 신청하는 유저 전원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박경민 4399KOREA PM은 “로맨스가 공존하는 신개념 RPG 헬로! 루시아 사전등록을 시작한다”라며, “기존 RPG의 재미요소는 물론 헬로! 루시아만의 개성있는 콘텐츠와 시스템을 통해 신선한 재미를 제공할 것이라 자신하니 많은 분들이 사전등록에 참여하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