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후원은 쿠쿠사회복지재단이 운영중인 사랑나눔 캠페인의 일환으로 전개됐다.
지난 7월 독거노인 건강음료지원 사업에 이어, 여름철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주변 취약계층의 쾌적하고 건강한 여름 나기를 지원하고자 펼쳐졌다.
이날 전달식에는 쿠쿠전자㈜의 정현교 상무와 양산시의 나동연 시장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으며, 이번에 지원한 쿠쿠전자의 제습기(CDH-D1245FW) 300대는 양산지역 내 사회복지시설 및 저소득층의 가정에 전달된다.
쿠쿠사회복지재단 관계자는 "이번 기부는 여름철 높은 습도로 곰팡이, 세균 번식에 취약한 우리 주변 소외된 이웃들의 생활공간이 쾌적한 환경으로 거듭나는데 도움되길 바라는 취지에서 기획됐다."며 "앞으로도 도움이 필요한 곳에 힘이 되는 아름다운 나눔 실천에 앞장서겠다"고 전했다.
한편, 쿠쿠전자는 지난 2007년 최고의 품질로 사회에 봉사한다는 기업철학을 바탕으로, 모두가 함께 행복한 사회를 목표로 소외계층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을 위해 <쿠쿠사회복지재단>을 설립했다.
고객의 신뢰와 사랑에 보답하고자 `쿠쿠사랑 나눔 캠페인`, 다문화가정 자녀들의 교육을 지원하는 `쿠쿠 레인보우`, `복지시설 물품지원사업` 등 꾸준한 사회공헌활동과 체계적인 사회복지프로그램 운영을 통해 지역과 사회에 기여하며 기업이익의 사회환원이라는 `나눔 경영`을 실천 전개하고 있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