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7월 7일 출시된 메가스터디교육의 중등부 사이트 엠베스트의 신규 서비스 `프라임Tab종합반`이 학생들 사이에서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고 있다.
엠베스트 프라임Tab종합반은 4천여 개 전 강좌를 수강할 수 있는 종합반 상품에 프라임탭이 결합된 서비스이다.
해당 신규 서비스는 삼성의 2016 최신사양인 갤럭시 탭 4 10.1 Advanced 제품으로 스마트러닝에 최적화된 학습 환경을 제공한다. 동영상 플레이어는 물론 스마트엠베스트 앱 등 학습관련 앱을 통합하여 추가적인 앱 설치 및 구동 없이 학습이 가능하다.
이에 인터넷 접속, 메신저, SNS, 게임, 웹툰 등 학습에 방해가 되는 모든 유해요소를 완벽히 차단하여 공부에만 집중할 수 있도록 완벽한 학습 환경을 구현한다.
또 학습전용 탭을 일반 태블릿으로 사용하거나 학생모드에서 사용 범위를 설정할 수 있는 학부모모드를 제공하며, 각각의 앱에 대하여 학생모드에서 노출여부, 사용 요일과 시간을 설정하는 학부모 앱 제어 설정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탭을 활용한 자녀의 학습에 조금의 불안감이 있던 학부모들에게도 호평을 받고 있다.
실제 홈페이지에는 "유해요소를 완벽히 차단하고 공부만 할 수 있게 되어 집중이 잘된다", "수행평가 특기강좌, 5분의 영상으로 고전 책들의 핵심 내용을 요약해주는 고전5미닛 등 다양한 영상 컨텐츠 덕분에 공부가 재밌어 진다" 등의 다양한 후기들이 올라오고 있다.
관계자는 "스마트펜을 시작으로 또 한 번의 새로운 변화를 시도해 스마트펜, 프라임탭을 활용하여 이러닝 학습에 필요한 모든 것이 언제 어디서든 가능하도록 시스템을 구축해 나가며, 진정한 의미의 스마트러닝 서비스를 구현하고자 했다"고 전했다. 기타 자세한 문의는 홈페이지 및 대표전화로 하면 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