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전자, 출시 전 만나보는 '갤노트7'…전국 2,800개 매장서 체험행사 진행

유오성 기자

입력 2016-08-15 18:35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삼성전자가 서울과 경기를 비롯한 전국 2,800개 매장에서 `갤럭시노트7`을 직접 사용해 볼 수 있는 행사를 진행했습니다.

보통 체험마케팅은 제품의 정식 출시 이후 실행되지만, 이번 행사는 제품 출시 전 미리 갤럭시노트7을 체험할 수 있다는 게 특징입니다.

이와 함께 삼성전자는 갤럭시노트7의 기능을 소비자들에게 친근하게 전달하기 위해 카카오톡 이모티콘 `노트콘`을 공개했습니다.

삼성전자 관계자는 “갤럭시 노트7만의 혁신성을 소비자들에게 공감대 있게 전하기 위해 체험 마케팅을 강화하고 있다”고 전했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