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60816/B20160816115424080.jpg)
지난 2월 첫 극장판 <극장판 아이엠스타:꿈의 오디션!>으로 팬들을 사로잡으며 아이돌 소재 애니메이션 사상 최고의 흥행을 기록, 화제를 모았던 <아이엠스타>가 더욱 화려해진 무대로 돌아온다.
최고의 아이돌들이 총 출동해 그동안 사랑받아온 많은 노래 들 중 20곡을 선정해 발표하는 시상식이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오는 9월 개봉을 확정지은 이번 작품의 타이틀은 다름 아닌 <아이엠스타 뮤직어워드>이다.
지난 2월, 국내 개봉했던 첫 극장판으로 14만 관객을 돌파하며 국내 아이돌 소재 애니메이션 흥행 기록을 경신했던 <아이엠스타>가 추석 시즌 치열한 애니메이션 전장(戰場)에 출사표를 던지고 메인 포스터를 공개했다.
그간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았던 아이돌 스타 선, 후배들이 총 출동해 역대 최고의 노래로 선정된 20곡의 노래를 발표해 시상하는 `뮤직어워드`라는 독특한 컨셉으로 팬들의 관심을 모을 이번 <아이엠스타 뮤직어워드>는 하늘, 라임, 루나 등 스타라이트 학원의 아이돌들은 물론, 경쟁 상대인 드림 아카데미 아이돌들까지 대거 등장해 팬들에게 지금까지 볼 수 없었던 화려한 춤과 노래를 선보일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이번 작품을 통해 첫 공개되는 다수의 노래들도 수록되어 있어 팬들에게는 올 추석 최고의 선물이 될 전망이다.
한편 함께 공개된 이번 작품의 메인 포스터에는 하늘, 리라, 희나가 화려한 무대 위에서 트로피와 꽃다발을 들고 밝게 웃는 모습으로 시선을 모은다. 이 중 라임을 동경하던 중학교 소녀 하늘이 당당히 센터에 자리잡아 이번 작품에서의 비중을 짐작케 한다.
`더욱 화려해진 꿈의 무대가 펼져친다!`라는 메인 카피로 이번 작품에서 선보일 다양한 춤과 노래에 대한 기대를 증폭시키는 동시에 `올스타 시상식`인 이번 작품에 등장하는 아이돌들이 과연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내는 <아이엠스타 뮤직어워드>는 9월, 추석 시즌 개봉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