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NH농협생명이 스마트폰을 통해 새로운 고객들에게 완전판매를 확인하는 `모바일 해피콜` 서비스를 시작합니다.
보험사는 고객에게 보험상품 판매 후 완전판매 확인을 위해 통상 전화통화로 해피콜을 실시하는 데 ‘모바일 해피콜’이란 신규보험계약자가 본인의 스마트폰으로 직접 해피콜 과정을 수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청약시 모바일 해피콜 방식을 선택한 신규보험계약자들은 모바일 웹에 접속하거나 농협생명 전용 앱인 ‘NH농협생명 모바일창구’를 통해 모바일 해피콜을 받을 수 있습니다.
모바일 해피콜은 본인인증 후 완전판매를 위한 설문에 응답하는 방식으로 진행하며 청약일을 포함해 3일 이내에 실시하지 않으면 자동으로 전화통화 해피콜로 전환됩니다.
대상은 신규보험계약자 전체이지만 계약의 특수성을 감안해 저축성·정책성·수신연계형·갱신보험과 계약자와 피보험자가 다른 계약, 계약자가 임직원인 계약 등은 제외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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