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IPE’와 ‘Baby Ride’ 두 장의 싱글을 발매하고 활발히 활동 중인 승연과 플로우식의 뒤풀이 영상이 18일 00시에 V app을 통해 공개되어 화제다.
‘쇼미 더 머니’를 통해 대결 브로맨스로 시작된 인연이 승연의 제안으로 콜라보 음원 ‘RECIPE’를 발매하며 그 이후로도 현재까지 꾸준히 연락하고 지내오던 중 승연이 연일 바쁜 스케줄로 피곤해하는 플로우식에게 감사의 의미로 마사지를 선물한 것.
영상 속 승연과 플로우식은 함께 양머리를 하고 셀카를 찍고 마사지를 받는 등 남남 커플의 야릇하고 묘한 로맨스를 보여주며 형, 동생 그 이상의 친한 관계임을 다시 한번 입증해 영상을 보는 내내 두 사람의 브로맨스에 미소 짓게 한다.
승연의 소속사 위에화 엔터테인먼트 코리아는 “‘RECIPE’와 ‘Baby Ride’ 두 장의 싱글을 발매하며 꾸준히 활동하고 있는 승연과 함께 한 플로우식과 비투비 현식에게 진심으로 감사하며 두 아티스트의 음악 활동을 응원하겠다’고 밝혔다.
한편, 승연과 플로우식이 함께 한 ‘RECIPE’ 와 비투비 현식이 피처링한 ‘Baby Ride’는 2곡 모두 연달아 중국 최대 음악사이트 인위에타이 V랭킹 실시간 차트 1위를 장악하며 중화권에서 폭발적인 반응을 얻고 있어 승연이 중화권의 킬러 콘텐츠로서 가장 떠오르는 대세 스타임을 다시 한번 입증한 바 있다.
승연의 ‘RECIPE’, ‘Baby Ride’는 각종 음악사이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