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송원석이 주연으로 출연한 72초TV의 ‘바나나 액츄얼리 시즌2’가 합산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하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키고 있다.
‘바나나 액츄얼리 시즌2‘의 종영을 앞두고 시즌이 끝나기도 전에 2000만 조회수라는 진기록을 세워 더욱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는 지난 1일 첫 회가 온 에어 된 이후 18일 만에 달성한 수치다. 일 평균 조회수는 110만 이상을 육박한다.
지금까지는 ‘72초 시즌3’가 약 1500만 뷰로, 개별 시즌 기준 최다 조회수를 기록하고 있었지만, 이미 ‘바나나 액츄얼리 시즌2’는 ‘72초 시즌3’의 기록을 넘어서 단일 시즌 기준, 최다 조회수를 경신한 72초TV의 콘텐츠로 등극했다.
이에 주연배우로 출연한 송원석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유머러스하면서도 섹시한 매력을 가진 남자 원석 역을 맡아 새로운 매력을 선보인 송원석은 ‘바나나 액츄얼리 시즌2’를 통해 연애를 하는 남자라면 누구나 느낄 수 있는 감정들을 현실감있는 연기로 풀어내 남성들의 판타지를 충족시켜주며 공감을 이끌어내고 있다. 특히, 그 동안 선보이지 않았던 섹시캐릭터로 변신, ‘섹시원석’이라는 별명을 얻으며 여심을 사로잡았다.
다양한 예능프로그램에 출연하며 ‘예능원석’으로 떠오른 송원석은 예능, 드라마, 광고 등 다방면에서 활동을 펼치며 매력을 뽐내왔다. 배우 곽시양, 권도균, 안효섭과 함께 프로젝트 그룹 원오원을 결성해 화보, 광고, 음원발매 등 다양한 영역으로의 활동으로 대중과 소통하고 있다. 지난 tvN ‘SNL코리아7’에 출연하며 특유의 무한긍정 에너지로 내재된 코믹본능을 제대로 발휘,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해 내며 예능원석의 진가를 발휘했다.
드라마, 광고, 예능 등 폭넓은 분야에서 활약하며 다양한 매력으로 여심을 사로잡고 있는 송원석이 보여줄 앞으로의 활약에 기대가 모아진다.
한편, 송원석이 출연하는 72초 TV의 ‘바나나 액츄얼리 시즌2’의 최종회는 8일 오후 10시 72초 드라마의 페이스북 페이지 및 72초TV 유튜브 채널, 네이버 TV캐스트 등을 통해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