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트리플 밀리언셀러 등극…정규 3집 앨범 판매량 100만장 돌파

입력 2016-08-18 10:16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독보적 클래스 엑소(EXO)가 정규 3집 앨범 발매 2개월여 만에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며, 또 다시 새로운 기록을 세웠다.

엑소는 지난 6월 9일 출시된 정규 3집 EX’ACT(이그잭트)로 79만6085장(8월 17일 기준), 18일 발매된 3집 리패키지 ‘LOTTO’(로또)로 37만4280장 등 총 117만365장의 판매고로 정규 앨범 3장 연속 앨범 판매량 100만장을 돌파하며 트리플 밀리언셀러라는 대기록을 수립, 명실상부 최고의 음반킹다운 면모를 다시 한번 입증했다.

특히, 엑소는 지난 2013년 가요계 12년 만에 100만장 돌파 기록을 세운 정규 1집에 이어 2015년 발표한 정규 2집도 100만장을 돌파해 더블 밀리언셀러에 등극했을 뿐만 아니라, 정규 3집 앨범도 단, 2개월여 만에 앨범 판매량 100만장을 넘어서며 트리플 밀리언셀러에 오르는 기염을 토했으며, 매 앨범마다 국내외 각종 음원, 음반, 뮤직비디오 차트 1위, 3년 연속 가요 시상식 ‘대상’ 수상 등 독보적인 성과를 거둬 초특급 글로벌 대세다운 활약을 보여준 바 있다.

또한 지난 0시 각종 음악 사이트를 통해 정규 3집 리패키지 음원을 공개한 엑소는 타이틀 곡 ‘Lotto’로 멜론, 지니, 네이버 뮤직, 벅스, 올레뮤직, 엠넷뮤직, 소리바다, 몽키3 등 8개 음원 차트 실시간 1위(오전 10시 기준)를 싹쓸이함은 물론, 새롭게 수록된 4곡 모두 차트 줄세우기를 기록, 음원과 음반 모두 석권하며 신기록 제조기다운 행보를 이어나갔다.

더불어 엑소는 금일 오전 10시 공식 홈페이지, 유튜브 SMTOWN 채널 등 각종 채널을 통해, 한층 더 강렬해진 모습으로 완벽 변신한 멤버들의 모습을 만날 수 있는 감각적인 영상의 뮤직비디오를 공개, 화제를 모으고 있다.

한편, 엑소는 오는 19일 방송되는 KBS2 ‘뮤직뱅크’를 시작으로, 20일 MBC ‘쇼! 음악중심’, 21일 SBS ‘인기가요’ 등 음악 프로그램에 출연해 신곡 무대를 선사할 예정이다.


한국경제TV  디지털이슈팀  유병철  기자

 onlinenews@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