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엔피게임즈(대표 이승재)는 자사의 신규 모바일 FRPG ‘블레이블루’가 CBT를 실시함과 동시에 원스토어 사전예약에 나선다고 18일 밝혔다.
대전 RPG 장르에 최적화된 터치&드래그 조작 방식을 통해 진정한 대전액션의 묘미를 선사할 예정인 ‘블레이블루’는 자신만의 개성을 표현할 수 있는 커맨드 입력과 캐릭터들의 다양한 스킬, 화려한 이펙트를 통해 더욱 짜릿한 타격감을 완성했다고 전했다.
앞서 사전예약을 통해 화제를 모았던 ‘블레이블루’의 CBT는 오는 19일(금)까지 진행되며, 이엔피게임즈는 동시에 ‘블레이블루’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시작해 정식 서비스 전까지 진행한다는 계획이다.
이를 기념해 원스토어에서는 사전 예약자에게 상품을 제공하고 SNS를 이용한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이강경 이엔피게임즈의 PM은 “모바일 대전 액션 RPG 블레이블루가 CBT를 진행함과 동시에 정식 서비스를 앞두고 원스토어 사전예약을 실시하게 되었다”라며, “이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많은 참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블레이블루’에서는는 횡스크롤 대전 액션 RPG로 일본 인기 대전 게임 ‘블레이블루’를 원작으로 한 게임으로, 라그나, 진, 테이거, 노엘 등 원작의 캐릭터도 만나볼 수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