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60818/B20160818174124357.jpg)
반다이남코코리아(대표 오오마츠 쇼우도우)는 자사가 총괄기획 및 서비스하고, 넷마루가 개발한 국내 최초 모바일 디지몬 RPG `디지몬 소울 체이서`에 콘텐츠 업데이트를 실시했다고 18일 밝혔다.
이와 함께, 로열나이츠 `오메가몬`의 상세 내용을 공개했다. 8월 중 업데이트를 앞둔 ‘오메가몬’은 궁극체 디지몬인 워그레이몬과 메탈가루몬에서 진화할 수있는 디지몬으로, 강력한 궁극체인 만큼 뛰어난 능력을 보유 하고 있을 것이라는 예상이다.
이번 업데이트에는 ‘타이거베스파몬’ 진화트리가 추가된다. 이 디지몬은 공격 시 상대편의 방어력을 일정량 무시하는 패시브 스킬을 지니고 있어 방어력이 높은 디지몬에게 대적하기에 용이하다고 설명했다.
또한 ‘백호몬(잠금)’을 얻을 수 있는 나선의탑이 4월 이후로 다시 오픈했다. 이를 기념해 ‘성숙기 진화의 코어 데이터’를 대폭 할인된 가격으로 나선의탑 전용상점에서 구매할 수 있다.
신규 유저들을 위해 준비한 이벤트도 이어간다고 전했다. 저레벨 유저들이 계정레벨 20, 40을 달성하면 디지몬 랜덤 소환권을 비롯해 육성에 도움이 되는 인게임 아이템을 100% 받을 수 있다.
또한, 신규 루비 패키지를 추가해 구매 즉시 300디지루비를 지급, 이후 30일간 매일 60루비를 지급해 총 2100디지루비를 얻을 수 있는 풍성한 혜택도 제공한다.
이외에도, 23일까지 디지몬 소환권으로 테이파몬, 베어몬 등 중복된 디지몬을 획득하는 유저에게 보다 다양한 디지몬을 수집할 수 있는 아이템을 지급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