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weGames는 자사가 서비스 중인 캐주얼 퍼즐 게임 `밋치리네코 팝`이 중소기업중앙회(회장 박성택)가 지원하고, 사단법인 한국모바일게임협회(회장 황성익)이 주관하는 `게임스컴 2016`(gamescom 2016) 공동관에 참가한다고 금일 18일 밝혔다.
일본의 귀여운 고양이 `밋치리네코` IP를 활용한 퍼즐게임 `밋치리네코 팝`은 한국과 일본에서 구글 피쳐드에 선정 되었던 게임이다. 간단하고 쉬운 게임 조작으로, 같은 색의 블록과 블록이 만나는 일직선 상의 빈칸을 터치하면 된다.
각각의 특성을 지닌 140여 종의 귀여운 고양이를 수집할 수 있어 소유욕을 자극한다. 아기자기하고 귀여운 외모의 고양이들을 수집하고 게임 내 코인이나 진화 소재를 사용하여 레벨과 등급을 올릴 수 있다.
또한, 페이스북 연동 시 전세계 게임 플레이어와 순위 경쟁을 할 수 있으며 하트 선물을 주고받을 수 있는 소셜기능과 자유로운 이벤트 설계 및 진행이 가능하다고 전했다.
2weGames 관계자는 “`밋치리네코 팝`을 독일 게임스컴 2016에서 선보이게 됐다”라며, “멀리 독일까지 온 만큼 좋은 반응과 성과를 가지고 한국으로 돌아갈 수 있도록 노력할 테니,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린다” 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