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 SIGNATURE(시그니처)`가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 9월호를 통해 톱모델 장윤주와의 콜라보레이션 화보를 공개했다.
오랫동안 꿈꿔온 가전을 현실화 시킨 LG SIGNATURE를 담기 위해 `DREAMS COME TRUE(꿈이 이루어지다)`는 콘셉트로 진행된 이번 화보는 톱모델 장윤주가 LG SIGNATURE 제품들과 어우러져 눈길을 끈다. 올레드 TV, 세탁기, 얼음정수기냉장고, 가습공기청정기 등 4가지 제품과 하나가 된 장윤주의 각기 다른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
화보는 본질에 충실한 LG SIGNATURE의 간결한 디자인과 최첨단 성능을 꿈과 현실을 오가는듯한 환상적인 분위기로 담아냈다. 특별 제작된 파스텔 톤의 세트 안에서 장윤주는 색감을 극대화 한 의상을 다양하게 소화하며 포즈를 취해 완성도를 높였다.
첫 페이지는 일반 스마트폰 보다 더 얇은 2.5mm의 초슬림 패널과 리얼 글라스로 완성한 LG SIGNATURE 올레드 TV 앞에서 꿈과 현실의 경계가 없는 듯한 눈빛으로 카메라를 바라보는 장윤주의 모습이 담겨 있다.
두번째 페이지에서 장윤주는 잔잔한 호수에 비친 달을 형상화한 배경으로 계단 위에서 정면을 응시한다. LG SIGNATURE 세탁기 디자인이 호수 위 달의 모습에서 따온 것을 모티브로 삼은 장면이다.
장윤주가 LG SIGNATURE 냉장고의 매직스페이스를 노크하는 모습에선 냉장고 문을 열어보지 않아도 내부를 확인할 수 있는 `노크온 매직 스페이스` 기능을 전달한다. 구름과 물방울 사이에서 시원한 바람을 손끝으로 느끼고 있는 장윤주의 모습이 담긴 마지막 페이지는 비가 그친 후 상쾌해진 공기를 모티브로 삼은 LG SIGNATURE 가습공기청정기를 표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