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이 하나투어와 마케팅 협력 등 상호 발전을 위해 협력합니다.
KEB하나은행(은행장 함영주)은 지난 19일 을지로 본점에서 함영주 행장과 박상환 하나투어 회장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업무협약을 체결했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양사는 홈페이지, 모바일앱 등 채널을 활용해 하나금융그룹의 하나멤버스와 하나투어의 여행상품 등에 대한 상호 마케팅에 나섭니다.
KEB하나은행은 하나투어 이용 고객들에 사이버환전 서비스를 제공하고 9월 중 하나멤버스 V2가 새롭게 오픈되면 하나멤버스의 하나머니로 여행자보험 결제도 가능하도록 할 방침입니다.
KEB하나은행은 금융상품과 여행상품의 결합을 통해 생활밀착형 금융서비스가 한층 강화돼 양사를 이용하는 고객들의 편의성이 증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함영주 행장은 "하나투어를 이용하는 여행 손님이 하나멤버스 등 KEB하나은행의 금융서비스를 통해 더 큰 만족과 혜택을 받을 수 있도록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강화할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을 기념해 하나투어를 이용하는 고객이 하나멤버스에 신규 가입할 경우 선착순 11만1,111명을 대상으로 하나투어 계열인 SM면세점의 온라인 적립금 1만원을 증정합니다. 또 추가 추첨을 통해 1만1,111명에게는 해외항공권, 호텔 숙박권, 하나머니 등을 지급하는 경품이벤트도 진행합니다.
1993년 설립된 하나투어는 18년 연속 해외여행 및 항공권 판매 1위를 달성했으며 최근에는 호텔, 문화컨텐츠, 면세점 등 신사업에 투자를 확대해 글로벌 문화관광 유통그룹으로 거듭나고 있습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