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의 OST가 마침내 베일을 벗는다.
OST 제작사 냠냠엔터테인먼트 측은 22일 정오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 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 OST Part.1 `너를 위해` 티저영상을 깜짝 게재한 후 오는 25일 발매 일을 전격 공개했다.
공개된 티저 영상에는 드라마 `달의 연인`의 장면과 첸-백현-시우민의 호소력 짙은 보이스가 담겨있다. 개기일식이 있던 날, 물에 빠진 아이유의 모습과 말을 타고 달리는 이준기의 실루엣이 교차된다. 아이유와 그녀를 보며 미소 짓는 이준기 사이 미묘한 기류가 포착된다. 첸-백현-시우민의 음색은 미스터리 하면서도 로맨틱한 드라마의 분위기와 조화를 이루며 작품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특히 `달의 연인`은 29일 첫 방송에 앞서 25일 드라마보다 OST를 먼저 공개하는 이색 행보를 선택해 눈길을 끈다.
이번 `달의 연인` OST는 그간 드라마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후아유-학교2015` OST에 참여해 히트 프로듀서로 등극한 송동운 프로듀서가 맡았다.
무엇보다 `달의 연인` OST Part.1의 주자로 엑소의 첸, 백현, 시우민이 참여해 의미를 더한다. 세 사람이 유닛으로 OST를 부른 것은 처음으로, 이들의 하모니에 대한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더욱이 백현은 OST에 참여할 뿐만 아니라 드라마 `달의 연인`에 10황자 왕은 역으로 첫 정극 드라마에 도전해 주목받고 있다.
`달의 연인`은 개기일식 현상으로 고려로 영혼이 타임슬립 한 21세기 여인 해수(아이유)와 모두를 두려움에 떨게 하는 4황자 왕소(이준기)의 시공간 초월 로맨스를 그리는 판타지 로맨틱 사극이다.
한편 드라마 OST Part.1 엑소의 첸, 백현, 시우민이 부른 `너를 위해`는 오는 25일 0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사진=냠냠엔터테인먼트)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