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년 연속 고객만족 이끌어 낸 'LG전자 서비스'

유오성 기자

입력 2016-08-23 10:18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LG전자 서비스가 한국능률협회 고객만족경영시스템(ISO10002) 인증을 획득했습니다.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은 한국능률협회가 만든 표준에 따라 소비자의 요구에 체계적이고 신뢰성있게 응대한 기업에게 수여됩니다.

한국능률협회는 기업이 소비자의 목소리에 해결 방법을 찾고, 이를 관리하고 감독할 수 있는 지 여부를 심사합니다.

한편 LG전자는 지난해 고객만족경영시스템을 획득한 데 이어 올해도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습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