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이글카페(Beigel Caffe)`가 오는 30일부터 다음달 2일까지 전국현장사업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행사 일정은 오는 30일 오후 2시 서울양재점을 시작으로 31일 대전충남대점, 다음달 1일 부산서면카페거리점, 2일 대구경북대점 순으로 진행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설명회는 매장인테리어 콘셉트와 운영 효율성 및 다양한 메뉴를 접할 수 있는 현장설명회로 꾸며질 예정"이라고 말했다.
이 브랜드는 디저트카페 생과일쥬스전문점으로 10평 소형 콘셉트의 BI와 감각적인 인테리어, 합리적인 창업비용 등으로 창업자들에게 어필하고 있다. 현재 70호점까지 풍성한 지원과 더불어 10평 소형매장을 4,950만원에 창업할 수 있도록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근 큐브생과일쥬스 10종과 스페셜베이글 등 신제품을 출시했다. 그 중 스페셜베이글은 직화향이 가득한 직화불고기베이글, 부드러운 식감을 느낄 수 있는 함박스테이크베이글, 맛있게 매운 핫치킨베이글 등 버거베이글 3총사를 말한다.
여기에 마케팅 플랫폼 티몬플러스와 고객관리에 대한 업무제휴 또한 체결했다. 업무제휴를 통해 고객관리시스템을 구축, 고객과의 문자 및 카카오톡을 이용해 각종 이벤트 메시지 전달 및 마일리지 적립이 가능해 졌다.
한편, 베이글카페는 오는 25일부터 27일까지 서울 세텍에서 열리는 서울프랜차이즈산업박람회에 참가할 예정이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