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지웰마인드가 오픈한 ‘모바일 상담포유’ 앱은 근로자지원프로그램(EAP) 서비스를 이용하는 고객사 임직원들이 모바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심리상담을 신청할 수 있습니다.
모바일 상담포유는 △상담포유소개 △심리상담 △심리검사 △커뮤니티 등 4개의 메뉴로 간소화됐으며, 직장인 심리안정을 지원하는 정보성 콘텐츠로 꾸며졌습니다.
또한 온라인 상담 플랫폼 버전에는 없는 알림표시 기능들을 추가했습니다.
강민재 이지웰마인드 이사는 “모바일 상담포유는 업계 최초로 온·오프라인과 모바일을 유기적으로 연동해 고객들이 시간이나 장소 등에 구애 없이 심리상담과 검사를 받을 수 있도록 기획한 솔루션”이라며 “고객사 임직원들의 스트레스 해소와 행복증진을 위해 향후 서비스를 고도화하고 업데이트를 지속할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모바일 상담포유 앱은 현재 안드로이드 운영체제로 제작돼 구글 플레이 스토어, 원스토어 등에서 무료 다운로드가 가능하며 오는 9월 중에는 IOS 버전으로도 출시될 예정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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