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발라더 국민가수 임창정이 돌아온다.
가수 임창정이 오는 9월 발매 예정인 정규 13집 앨범의 예약 판매를 26일 정오 온라인 음반 구매 사이트를 통해 시작하며 본격적인 컴백준비에 나선다.
임창정은 지난 24일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그 거대한 음모를 파헤칠 노래가 그 온다!!”라는 글과 함께 앨범 속 사진 한 장을 공개하며 오랜 동안 임창정의 새 앨범을 기다린 이들에게 폭발적인 관심을 이끌었으며 지난해 9월 발매한 `또 다시 사랑`에 이어 어떤 곡이 탄생할 지 많은 기대감을 불러일으켰다.
소속사 nhemg 관계자는 "이번 정규 13집은 오랜만의 발표하는 정규앨범인만큼 임창정 본인이 직접 심혈을 기울여 선정한 어느 하나 버릴 수 없는 최고의 곡들로 구성된 앨범으로 역대 임창정의 최고의 앨범이 될 것이니 많은 기대와 관심 부탁드린다"라며 새 앨범에 대한 기대감을 높였다.
임창정은 지난해 9월 발매한 ‘또 다시 사랑’으로 음원차트 및 음악 순위 프로그램에서 쟁쟁한 후보들을 제치고 1위를 차지했으며, ‘또 다시 사랑’은 2015년 가장 많이 사랑 받은 곡으로 꼽히는 등 임창정의 명실상부한 히트곡인 ‘소주 한잔’에 이어 국민가요로 등극하였다. 임창정 역시 ‘갓창정’, ‘창정신’, ‘역시 임창정’ 등의 호칭을 얻으며 국민가수로 등극 했으며 또한 지난해 12월에서 올해 3월까지 열린 임창정 데뷔 20주년 기념 전국투어 콘서트 ‘MY STORY’를 열어 약 5만여명의 관객들에게 웃음과 감동을 전하며 국민이 가장 사랑하는 국민가수로써의 진면모를 뽐냈다.
한편 임창정은 9월 정규 13집을 발매하며 컴백을 앞두고 있으며 있으며 영화 ‘공무수행 : 긴노유리작전’ 촬영 및 연말공연준비 등 국민 만능엔터테이너로써 활발한 활동을 이어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