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동네 가게 소식 담은 '플레이스' 주제 판 오픈

입력 2016-08-26 13:17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네이버가 소상공인(스몰 비즈니스)을 알릴 수 있도록 모바일 홈 주제 판에 이들을 주제로 한 `플레이스`(Place)를 선보였다.



이번에 공개된 베타버전은 서울, 경기, 강원 3개 지역의 소상공인 정보를 담았으며 모바일 화면에 `플레이스`를 설정하면 동네 가게의 소소한 이야기와 소식을 볼 수 있다.

예를 들어 골목에 있는 세탁소, 분식집, 목욕탕 등의 숨겨진 이야기는 물론 벼룩시장, 동네 명소, 지역별 문화 행사 및 축제 등의 알찬 정보까지 쉽게 접할 수 있다.

네이버는 다음 달 7일까지 서울의 백반집 39곳과 함께 1명이 식사하면 다른 1명이 무료로 식사할 수 있는 1+1 이벤트 등 `백반 위크 캠페인`도 진행할 계획이다.

지난 4월 네이버는 소상공인과 콘텐츠 창작자가 우리 경제의 중요한 한 축이 될 수 있도록 적극적으로 육성·지원하겠다는 내용의 `꽃` 프로젝트를 발표한 바 있다.

[디지털뉴스팀]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