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img.wowtv.co.kr/wowtv_news/20160826/B20160826151228517.jpg)
가수 안현정이 드라마 `W` OST의 일곱 번째 주자로 참여했다.
27일 정오, 멈출 줄 모르는 기세로 독주하고 있는 MBC 수목 미니시리즈 `W` OST에 가수 안현정이 참여해 `그대와 나`를 공개한다.
`그대와 나`는 섬세한 어쿠스틱 기타 연주와 후반부의 강한 드럼 사운드가 돋보이는 곡으로 안현정의 세련된 감성이 더해져 곡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다. `미녀 공심이`, `용팔이`, `투윅스` 등 다수의 드라마 OST에 참여했고 샤이니, 예성, 레인보우 등의 아티스트들과 호흡을 맞추며 사랑받아온 작곡팀 `어깨깡패`가 프로듀싱했다.
안현정은 청아하고 맑은 음색으로 `빛나거나 미치거나`, `파랑새의 집`, `당신을 주문합니다`, `라이더스: 내일을 잡아라`, `내 사위의 여자` 등 다수의 OST에 참여하며 주목받고 있는 떠오르는 보컬리스트다. 신인답지 않은 곡 해석력과 섬세한 감정 표현력으로 리스너들 사이에서는 입소문을 타고 있다.
OST 제작사 관계자는 "안현정의 청아한 음색과 곡의 분위기가 어우러져 완성도 높은 곡이 탄생했으며 강철과 오연주의 감정선에 큰 역할을 할 것"이라고 전했다.
`W`는 현재 진범이 강철(이종석 역)에게 살인 누명을 씌우고 거짓 증거를 만들어내 절체절명의 위기에 처해있다. 그러던 중 오연주(한효주 역)와 함께 현실 세계에서 넘어온 인기 웹툰 `W`를 보고 오연주와 자신의 관계를 알게 된 상황이다.
한편, 안현정이 참여한 MBC 수목 미니시리즈 `W` OST PART 7 `그대와 나` 음원은 27일 정오에 모든 온라인 음원사이트를 통해 공개된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