걸그룹 아이오아이(I.O.I)가 드라마 `달의 연인-보보경심 려‘(이하 달의 연인)를 통해 데뷔 후 첫 OST에 도전한다.
OST 제작사 측은 30일 밤 12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아이오아이가 부른 `달의 연인` OST part.3 `사랑해 기억해`를 공개한다.
`사랑해 기억해`는 도입부부터 필터링 한 세련된 비트로 시작해 시대를 거슬러가듯 고조되는 진행이 감미로운 멜로디와 어쿠스틱한 사운드가 어우러져 드라마의 감동을 한층 더해준다.
드라마 `달의 연인`이 중국에서 많은 사랑을 받은 드라마를 리메이크한 퓨전사극인 만큼 시공간을 초월한 사랑을 표현한 가사가 감성을 자극한다.
아이오아이는 Mnet `프로듀스 101` 국민 투표를 통해 데뷔, 데뷔와 동시에 국민 걸그룹이라는 수식어를 얻었다.
특히, 아이오아이의 드라마 OST 첫 도전으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리스너들의 기대감은 최고조에 이른 상황이다.
‘달의 연인’ OST는 ‘태양의 후예’, ‘괜찮아 사랑이야’, ‘피노키오’, ‘학교 2015-후아유’ OST를 총괄 프로듀싱한 히트메이커 송동운 프로듀서가 참여해 다시 한 번 히트를 예고했다.
앞서 ‘달의 연인’ OST 역시 엑소 ‘너를 위해’와 로꼬&펀치의 `세이 예스(Say YES)`가 공개돼 음원차트에서 뜨거운 반응을 얻고 있는 터라 OST 히트를 예감케 한다.
한편, 아이오아이가 참여한 SBS 새 월화드라마 `달의 연인` OST Part.3 `사랑해 기억해`는 30일 밤 12시에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전격 공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