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니스 솔루션 전문 기업 네오아이티피(대표 황재순)는 자사가 삼성동 코엑스 컨퍼런스룸 318호에서 진행한 ‘리모트 테스트킷(Remote TestKit)’의 한국 정식 런칭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고 31일 밝혔다.
‘리모트 테스트킷’은 네오아이티피가 NTT그룹의 자회사 NTT 레조난트(Resonant)와 국내 독점 총판 계약을 체결한 클라우드 기반의 모바일 앱(App) 테스팅 솔루션이다.
실제 단말기를 구입하지 않아도 PC에서 동일한 환경으로 테스트할 수 있는 원격 모바일 테스트 솔루션 ‘리모트 테스트킷’은 4년간 쌓아온 노하우를 통해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회사는 설명했다. 특히 일본, 미국, 한국의 주요 단말기 400대 이상을 보유하고 있으며, 다양한 운영 체제를 사용할 수 있어 글로벌 서비스 시 많은 도움을 받을 수 있다.
이 날 행사에서 황재순 네오아이티피 대표는 “일본에서 이미 최고의 원격 모바일 테스트 솔루션으로 인정받은 ‘리모트 테스트킷’을 자사가 국내에서 단독으로 서비스하는 독점 총판 계약을 맺어 기쁘다”라며, 앞으로 네오아이티피가 국내 앱 개발자들을 위해 힘쓸 것을 다짐했다.
이어서 NTT 레조난트의 미사와 아츠시 본부장이 일본 최대 통신사업자인 NTT와 NTT 레조난트에 대해 소개하고, ‘왜 모바일 디바이스 클라우드가 대세인가’에 대해 자세히 설명하며 앱 개발 환경에서 ‘리모트 테스트킷’의 필요성을 강조했다.
NTT 레조난트의 하기노 카츠노리 부장은 스마트폰 앱과 사이트 개발의 환경 변화에 대해 이야기하고 ‘리모트 테스트킷’의 주요 기능을 소개했다. 이후 네오아이티피의 정영근 차장이 ‘리모트 테스트킷’에 대한 소개를, NTT 레조난트의 정희영 차장이 직접 시연하는 시간을 가졌다.
이후 추첨을 통해 전동 킥보드, 아이패드 에어2, 마이크로소프트 키보드와 마우스 세트 등 푸짐한 경품을 제공했다.
네오아이티피 관계자는 “네오아이티피와 국내 총판 계약을 맺은 NTT 레조난트의 리모트 테스트킷이 한국 런칭 기념 행사를 성황리에 종료했다”며, “앞으로 모든 고객이 쾌적하게 이용할 수 있는 앱 개발 환경을 위해 노력할 테니 리모트 테스트킷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