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에이드(Gameade 대표 장민)는 1일 자사의 모바일 게임 `무신조자룡`이 구글 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에서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고 밝혔다.
`무신조자룡`은 자신의 영웅들을 수집, 육성하고 상대의 조합에 맞춰 조합과 전략적인 진영 배치, 전투 중 수동으로 스킬을 사용할 수 있는 전투 시스템을 통해 자신보다 높은 전투력의 상대로부터 승리하는 전략의 묘미를 극대화하고 있다.
또한, 부드러운 그래픽 화면을 통해 드라마 시나리오에 따라 진행되는 메인 퀘스트를 즐길 수 있으며, 친구들과 함께 플레이 할 수 잇는 다양한 파티 던전, 특색 있는 길드 콘텐츠를 자랑한다. 그리고 캐릭터의 속성을 증가시켜 전투력 향상에 큰 도움을 주는 무장도감 시스템과 칭호 시스템으로 다양한 재미를 느낄 수 있다.
장민 게임에이드 대표는 “100억뷰 신화를 달성한 동명의 인기 드라마를 원작으로 하는 `무신조자룡`이 금일 구글플레이 스토어와 원스토어를 통해 정식 서비스를 시작한다”라며, “국내 드라마 방영과 맞물려 좋은 시너지 효과를 낼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한다. 앞으로 많은 사랑 부탁 드린다”라고 전했다.
한편, `무신조자룡`은 국민 걸그룹 소녀시대의 멤버 윤아와 UN의 김정훈이 출연하고 온라인 100억뷰를 달성하며 신드롬적인 인기를 얻은 동명의 중국 드라마를 배경으로 제작된 턴제 RPG다. 게임의 원작인 드라마 역시 10월 초 국내에서 방영 예정에 있어 많은 화제를 모으고 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