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명절에 준비하는 전은 빼놓을 수 없는 대표 메뉴다.
신일산업의 `다이아몬드 사각 잔치팬(SPP-H383GN)`은 가로 가로 46cm, 세로 33cm의 넓은 팬 사이즈로 넉넉한 양의 전을 조리하는데 탁월하다.
열전도율이 높아 음식을 빠르고 골고루 익힐 수 있으며, 다이아몬드 코딩 기술이 적용된 팬은 음식이 눌어붙는 것을 방지해 흐트러지기 쉬운 부침이나, 생선구이, 달걀지단까지 깔끔하게 완성시킬 수 있다.
부침과 전은 물론 전골, 구이 등 다양한 메뉴 조리가 가능해 명절 음식 준비 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다.
지지고 볶고 튀기는 명절 음식을 준비하고 나면 바닥엔 끈적한 기름 때가 남는다.
신일산업의 트윈회전 스팀청소기 `롤링스턴(SDC-S7000WM)`은 물걸레와 스팀 청소기의 장점만을 결합한 제품으로 특허 받은 10개의 스팀분사 출구에서 나오는 고온의 스팀이 얼룩과 찌든 때는 물론 미세먼지까지 말끔하게 제거한다.
스팀양 조절이 가능해 일반 장판은 물론 강화마루, 대리석, 타일, 놀이매트 등 어떠한 소재든 무리 없이 사용 가능하다.
진공청소기처럼 사용이 쉽고, 40평대 아파트도 10분이면 물걸레 청소가 가능해 청소시간을 단축시키는 효과까지 있다.
추석 명절을 쇠고 나서 우울, 짜증, 무기력 등 명절증후군을 겪는 주부들이 절반에 달한다.
신일산업의 `풋 헬스 케어 하이브리드 족욕기(SFB-S345FT)`는 양쪽 발바닥 아래에서 나오는 풍부한 거품이 피부를 자극해 혈액 순환을 도와 피로를 부드럽게 풀어주는데 도움을 준다.
또한 중앙부에 있는 마사지 롤러는 발바닥에 있는 경락을 자극해 시원한 발마사지 효과까지 제공한다.
족욕기에 내장된 고급 히터는 물의 온도를 45~48 ℃까지 상승시키며, 발을 따뜻하게 만들고 체내 냉기를 배출해 뭉친 근육 이완과 원기회복에 효과적이다. 더불어 각질제거 브러쉬가 함께 구성되어 발뒤꿈치의 각질까지 깨끗하게 관리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 대한민국 No.1 종합 가전 브랜드 신일산업
신일산업㈜은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인 가격을 기반으로 주방 가전을 비롯한 계절 가전, 환경 가전, 건강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58년의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보다 혁신적이고 보다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는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국승한 팀장 shkook@wowtv.co.kr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