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 깔라만시 클렌즈 100 ‘휴럼’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 수상, 9일 특집방송

입력 2016-09-08 16:10  

건강식품브랜드 ㈜휴럼이 서울 라마다호텔에서 열린 소비자가 뽑은 2016 한국소비자만족지수에서 ‘고객만족브랜드 건강생활식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휴럼은 ‘믿고 먹을 수 있는 정직한 제품을 만든다’라는 철학으로 인공색소와 인공항료를 배제하고 믿고 먹을 수 있는 제품 개발에 주력하는 건강식품 브랜드이다.

생산 공장은 우수건강기능식품제조(GMP) 및 식품안전경영시스템 인증(IOS22000)을 획득했으며 원료의 선택부터 제품화까지 철저한 공정원칙을 기준으로 제품을 만든다. 주요 상품으로는 홍삼류와 최고급 베트남산 깔라만시를 사용한 ‘리얼 깔라만C 클렌즈 100’, ‘황후의 익모칡’ 등이 있다.

한국소비자만족지수 건강생활식품 1위 브랜드답게 ‘리얼 깔라만시 클렌즈 100’에는 깔라만시 외에는 설탕이나 인공색소, 물 한 방울 등 어떤 것도 첨가하지 않았다. 앰플 한 병당 깔라만시 22개를 착즙한 원액으로, 보관과 휴대가 편하도록 50ml 앰플 병에 넣어 외출 후에도 언제 어디서든 간편하게 마실 수 있다.

‘리얼 깔라만시 클렌즈 100’의 주요 성분인 깔라만시에는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헤스페리딘이 함유되어 있다.
헤스페리딘은 감귤류의 껍질에만 함유된 비타민P의 일종으로 활성산소를 제거하여 모세혈관을 강화하고, 지방세포가 늘어나는 것을 억제하여 비만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준다.
더불어 콜라겐을 만드는 비타민C의 효과를 보강해주어 노화가 진행되고 자외선에 노출된 피부를 탄력 있고 건강하게 가꿔준다.
휴럼의 마케팅을 총괄하고 있는 염선호 상무는 “한국소비자만족지수 1위는 고객이 상품과 서비스 만족도를 직접 평가하여 심사하기 때문에 더욱 의미 있는 상이라고 생각한다”며 “고객이 주신 상인만큼 더욱더 신뢰할 수 있는 제품을 만들기 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리얼 깔라만시 클렌즈 100’은 출시 두 달 만에 200만 병에 가까운 판매 기록을 세우며 휴럼의 대표 상품으로 자리 잡았으며, 오는 9일(금) 21시 45분에 현대홈쇼핑에서 만날 수 있다.

국승한팀장 shkook@wowtv.co.kr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