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치투 인터렉티브(대표 허준하)는 9일 게임 콘텐츠 디지털 유통 서비스인 ‘다이렉트 게임즈’의 기능개선 및 안정화 리뉴얼 작업이 마무리 되었으며, 금일 14시부터 리뉴얼 및 추석맞이 이벤트가 진행된다고 밝혔다.
`다이렉트 게임즈`는 2013년 10월 17일 국내 첫 선을 보인 이래, 파격적인 이벤트와 함께 신작 및 인기 게임은 물론, 다양한 인디 게임과 한국어 지원 게임을 보급하여 국내 PC 게임 디지털 유통 문화를 선도해왔다.
이번 리뉴얼을 기념하여 기존 이용 회원에게는 감사의 의미로 소정의 적립금이 지급되었으며, 금일 14시부터 9월 23일까지 가입하는 신규 회원에게는 정회원으로 승격되는 혜택을 제공한다.
또한, 선착순 3,000명의 구매자에게는 명작 어드벤처 시리즈인 `사이베리아1`의 스팀 코드(한글패치 포함)를 무료로 증정하는 특별 프로모션과 랜덤박스 이벤트도 시작될 예정이다.
에이치투 인터렉티브 관계자는 “보다 쾌적하고 유저 편의적인 환경을 구축하는 데 중점을 두었다. 회원 등급제와 적립금 및 캐시 기능, 추후 업데이트될 쿠폰 시스템 등 보다 나은 서비스가 될 수 있도록 지속적인 업데이트를 진행할 예정이니 앞으로도 변함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린다.”고 밝혔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