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사에서도 매장 성공을 위해 적극 지원... 지역을 대표하는 매장으로 발돋움할 것으로 예상
프리미엄 스낵카페 `김피라`가 충청남도 당진에 당진CGV점`을 오픈했다. `김피라 당진CGV점`은 지역 내 핫플레이스로 떠오르고 있는 당진 CGV앞에 위치해 있고, 새롭게 조성된 예쁜 빌라들이 많은 단지에 입점을 해서 벌써부터 많은 이슈가 되고 있다.
본사 측은 `김피라`는 희소가치 높은 메뉴라인과 특유의 인테리어, 차별화된 서비스로 입점하는 매장마다 맛집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는데, `당진CGV점`은 좋은 상권에 위치해 있는 만큼 보다 빠르게 유명세를 탈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오픈과 동시에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오고 가는 사람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는데, 차별화된 메뉴라인과 쾌적한 매장 인테리어 덕분이라 할 수 있다. 신선한 야채와 재료를 쫄깃한 라이스 페이퍼로 말아낸 쌈김밥, 피자, 냉돈까스면, 우삼겹면, 떡볶이 등의 이색적인 메뉴라인은 고객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기에 충분하다는 평가다.
본사에서는 `김피라 당진CGV점`의 안정화를 위해 많은 지원을 하고 있다. 외식 트렌드와 효율적인 마케팅, 지역 핵심 타깃층 등을 철저히 분석해 단 기간에 많은 고객을 확보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더불어 금번에 새롭게 적용하는 마케팅 프로그램을 활용, 반드시 성공하는 매장으로 만들어나갈 계획이다. 마케팅 프로그램은 지역 특성에 따라 매장을 최적화된 방법으로 운영하고, 고객들의 높은 만족을 이끌어낼 수 있는 시스템으로 구성된 게 특징이다.
본사 측은 "오픈과 동시에 많은 고객들이 관심을 가지면서, 예상한 만큼 선전을 하고 있다"고 말하면서, "본사에서는 지역을 대표하는 가장 맛있는 매장으로 자리를 잡을 수 있도록 모든 인프라를 동원해 지원할 방침이다"고 전했다.
이어서 "당진CGV점이 큰 사랑을 받으면, 충청남도 지역에 더욱 매장을 많이 개설해 브랜드 입지를 넓혀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관련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