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벅스 티바나, 출시 열흘만에 100만잔 판매 돌파

장슬기 기자

입력 2016-09-18 15:29  

락토핏 당케어 광고 이미지
난각막NEM 광고 이미지

스타벅스커피 코리아는 티바나 출시일인 9월 6일부터 16일까지 판매된 티바나 음료가 100만잔을 돌파했다고 밝혔습니다.

티바나는 스타벅스커피 코리아가 티 고유의 향과 맛을 재해석해 론칭한 티 음료 브랜드명으로, 지난 9월 6일 스타벅스 전국 940여개 매장에서 본격적으로 판매됐습니다.
현재까지 가장 많이 판매된 음료는 샷 그린 티 라떼로 50만잔이 넘게 판매됐습니다.
샷 그린 티 라떼는 100% 제주산 그린 티 파우더와 진한 풍미의 에스프레소 샷이 어우러지는 것이 특징입니다.
이석구 스타벅스커피 코리아 대표이사는 "현대적인 스타일에 맞는 다양하고 개성 있는 차의 풍미가 새로운 취향을 찾아 왔던 잠재 고객 수요와 조화를 이루며 많은 분들이 찾고 있는 것으로 판단된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스타벅스는 티바나 론칭 기념으로 오는 12월 31일까지 티바나 티 패키지 상품 구매 시 티바나 음료 e-쿠폰을 증정합니다.

관련뉴스

    top
    • 마이핀
    • 와우캐시
    • 고객센터
    • 페이스 북
    • 유튜브
    • 카카오페이지

    마이핀

    와우캐시

    와우넷에서 실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되는 사이버머니
    캐시충전
    서비스 상품
    월정액 서비스
    GOLD 한국경제 TV 실시간 방송
    GOLD PLUS 골드서비스 + VOD 주식강좌
    파트너 방송 파트너방송 + 녹화방송 + 회원전용게시판
    +SMS증권정보 + 골드플러스 서비스

    고객센터

    강연회·행사 더보기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이벤트

    7일간 등록된 일정이 없습니다.

    공지사항 더보기

    open
    핀(구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