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전문 거래사이트 아이템베이(대표 최용현)는 최근 여성위생용품을 구입하지 못해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층 미성년자들의 안타까운 사연들이 사회적으로 크게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목동종합사회복지관(관장 유영덕)에 여성위생용품 후원을 위한 기부금(270만원)을 지난 9월 5일전달했다고 밝혔다.
이번 기부금은 양천구 목동 내, 어려운 가정 형편으로 위생용품 구입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여성 청소년들의 복지 증진과 건강한 성장을 위해 사용될 예정이다.
최용현 아이템베이 대표는 “’함께 살아가는 행복한 세상’이라는 슬로건 아래, 아이템베이는 이웃을 위한 따뜻한 나눔에 적극적으로 동참하고 있다. 특히 아동과 청소년들은 우리 사회의 꿈과 희망인 만큼 이들을 위한 지원을 계속 이어 가겠다”고 전했다.
한편, 도움이 필요한 지역 및 사회 복지기관에 물품 기부, 지원금 전달 등으로 사랑의 온기를 꾸준히 전하고 있는 아이템베이는, 2001년 세계 최초 온라인 게임 아이템 중개 거래 업체를 시작으로 게임 포털 ‘온게이트`와 온라인 티켓 마켓 ‘티켓베이`를 서비스하고 있다. 업계 선도기업으로서 국내 게임 산업과 동반 성장하며 온라인 상의 안전한 거래 환경을 제공하고자 노력하고 있다.
관련뉴스